당일 추가요금없었던... 솔직한 후기
이사는 진짜 할 때마다 견적이 천차만별이라 머리 터지는 줄 알았음..ㅜㅜ
다른 업체 알아보니 당일 날 현장에서 짐 많다고
추가금 요구하는 사기가 많대서 무서웠음.. 그래서 좀 규모 있고
정찰제 느낌 나는 파란이사로 골랐는데 결론적으로는 아주 깔끔하게 잘 끝남!!
내가 견적 받을 때 빼먹은 잔짐들이 몇 개 있어서 솔직히 아침에
직원분들 오셨을 때 눈치 보였었음. 근데 팀장님이 짐 슥 보시더니
이 정도는 서비스로 다 실어드려요~ 걱정 마세요 하면서
쿨하게 넘어가 주심..ㅠㅠ 여기서 1차 감동 먹고
추가금 장난질 없다는 게 진짜였다.. 그리고 일하시는 분들
손발이 척척 맞아서 그런가 이사 속도가 엄청 빨랐다
포장도 엄청 튼튼한 전용 박스에 슉슉 넣으시는데 물건들 부딪히는
소리도 안 나게 에어캡 엄청 말아주시더라~ 새집 와서 침대 프레임
조립도 삐걱거리는 소리 안 나게 나사 다 다시 조여서
고정해 주시고 가심.. 서비스 정신 진짜 미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