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신청

견적조회

고객센터
1566-7724



이사서비스
랭키 1위!

한국소비자
만족도 1위!

고도의 차별화된 시스템

TPS 시스템 이란?
파란이사 그룹에서 개발한 TPS 프로그램은 서비스의 신청부터 사후관리까지 표준화되고, 서비스 지점을 실시간으로 관리하여 높은 품질을 유지하기 위한 고도의 솔루션 입니다.

01.높은 서비스 품질

파란이사 그룹은 TPS시스템을 통하여 서비스와 지점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여 수준높은 품질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02.손쉬운 접수

TPS 시스템은 시간 장소 관계없이 24시간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접수가 가능합니다.

03.소비자 빅데이터 기반

TPS 시스템은 모든 소비자가 빅데이터 기반으로 AI를 통해 품질 높은 서비스의 포장이사 지점을 배정받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 고객관리 서비스

지점정보안내 서비스

고객님께서 견적신청을 하신 후 지점이 선점되면,고객님의 휴대폰으로 해당 지점의 정보가실시간으로 사전에 전송됩니다.

온라인견적서 제공 서비스

지점에서 방문견적 또는 전화견적 후에 고객님께서 요청하시면 해당 견적서를 SMS 또는 e-mail로 발송해드립니다.

서비스 세부점검표

서비스 작업 전/후 고객님의 물품 및 계약사항을 점검하여 세부점검표를 작성합니다. 이에 따라 표준화된 서비스 절차와 보상을 제공합니다.

새로 신축한 주택에 이사를 하는 경우 각종 각 건축 먼지, 새집증후군의 포름알테히드 등을 집중적으로 제거하기 위한 청소입니다.

스마트 고객관리 서비스

지점정보안내 서비스

고객님께서 견적신청을 하신 후 지점이 선점되면,고객님의 휴대폰으로 해당 지점의 정보가실시간으로 사전에 전송됩니다.

온라인견적서 제공 서비스

지점에서 방문견적 또는 전화견적 후에 고객님께서 요청하시면 해당 견적서를 SMS 또는 e-mail로 발송해드립니다.

서비스 세부점검표

서비스 작업 전/후 고객님의 물품 및 계약사항을 점검하여 세부점검표를 작성합니다. 이에 따라 표준화된 서비스 절차와 보상을 제공합니다.

타인이 생활하여 각종 찌든때, 곰팡이, 스티커 자국 등을 제거하면 쾌적한 주거상태로 만드는 청소입니다.

스마트 고객관리 서비스

지점정보안내 서비스

고객님께서 견적신청을 하신 후 지점이 선점되면,고객님의 휴대폰으로 해당 지점의 정보가실시간으로 사전에 전송됩니다.

온라인견적서 제공 서비스

지점에서 방문견적 또는 전화견적 후에 고객님께서 요청하시면 해당 견적서를 SMS 또는 e-mail로 발송해드립니다.

서비스 세부점검표

서비스 작업 전/후 고객님의 물품 및 계약사항을 점검하여 세부점검표를 작성합니다. 이에 따라 표준화된 서비스 절차와 보상을 제공합니다.

고객님이 생활하여 각종 찌든때, 곰팡이, 스티커 자국 등을 목표로 생활가구, 가전, 소품이 있는 상태에서 보이는 곳 구석구석을 청소하여 생활업무레이드는 청소입니다.

스마트 고객관리 서비스

지점정보안내 서비스

고객님께서 견적신청을 하신 후 지점이 선점되면,고객님의 휴대폰으로 해당 지점의 정보가실시간으로 사전에 전송됩니다.

온라인견적서 제공 서비스

지점에서 방문견적 또는 전화견적 후에 고객님께서 요청하시면 해당 견적서를 SMS 또는 e-mail로 발송해드립니다.

서비스 세부점검표

서비스 작업 전/후 고객님의 물품 및 계약사항을 점검하여 세부점검표를 작성합니다. 이에 따라 표준화된 서비스 절차와 보상을 제공합니다.

카페, 매장, 관공소, 연구소, 공장 등 상업용도에 맞춰 적재적소에 청소를 진행하는 전문서비스입니다.

스마트 고객관리 서비스

지점정보안내 서비스

고객님께서 견적신청을 하신 후 지점이 선점되면,고객님의 휴대폰으로 해당 지점의 정보가실시간으로 사전에 전송됩니다.

온라인견적서 제공 서비스

지점에서 방문견적 또는 전화견적 후에 고객님께서 요청하시면 해당 견적서를 SMS 또는 e-mail로 발송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