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정보
빠르고 안전한 원룸 이사를 원하는 고객님을 위한 파란이사만의 특별한 이사 서비스
   >    소식·정보    >    뉴스룸

뉴스룸

파란이사, 2012년부터 꾸준한 사랑의 무료이사 정책 시행
작성자   |   파란이사     등록일  |   2019.05.16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포장이사 전문 업체 이사의달인 김병만의 파란이사에서는 우리 사회 취약 계층에게 무료 주거 이전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랑의 무료이사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2012년부터 진행된 사랑의 무료이사 정책은 경기도 의왕시청, 군포시청, 서울시 구로구청과 업무 협약을 맺어 우리 사회에 소외된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파란이사만의 주거 지원 정책 사업이다.

 

지금까지 43번째 진행된 무료 이사 서비스는 신청자에 한해 전국 각 지점의 자발적 참여로 이웃 사랑을 실천하며 꾸준한 사회봉사를 진행해왔는데, 이에 파란이사는 매년 각 기관 사회 공헌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사회 공헌 정책뿐 아니라 전화 한 통으로 이사 서비스와 청소 서비스, 생활서비스(에어컨 설치, 벽걸이 TV 이전, 설치 등)까지 한 번에 신청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시행하는 파란이사는 포장이사를 원하는 고객에게 스마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포장이사 전문 업체이다.

 

파란이사가 진행하는 다양한 서비스와 정책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서울와이어(http://www.seoulwire.com)

 

 

         이전글               파란이사, 포장이사 업체 랭키 1위 달성 쾌거
         다음글               파란이사, 포장이사업체 선정 시 유의해야 할 사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