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정보
빠르고 안전한 원룸 이사를 원하는 고객님을 위한 파란이사만의 특별한 이사 서비스
   >    소식·정보    >    뉴스룸

뉴스룸

파란이사, 봄철 포장이사 피해 걱정 없는 영업배상책임 보험 가입
작성자   |   파란이사     등록일  |   2019.05.02

 

 

이사 시즌인 봄철이다.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원하는 날짜에 서비스를 받지 못할 정도로 포장이사 업체를 찾는 사람이 많은데, 그러다 보니 이사 피해가 발생하는 경우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 기분 좋은 이삿날, 이사 피해로 업체와 분쟁하지 않기 위해서라도 파란이사처럼 영업배상책임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은 필수이다.

 

포장이사 업체를 선정하기 전, 여러 업체의 비교 견적으로 저렴한 비용에 계약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보다 중요한 것은 해당 이사 업체가 무허가 업체는 아닌지, 영업배상책임 보험에 가입된 업체인지 확인하는 것이다.

 

그렇지 않을 경우, 이사 서비스 도중 혹시나 발생할 수 있는 물건 파손, 손상, 분실 등의 문제에 대해 합당한 보상이 어려울 수 있기 때문이다.

 

파란이사는 이러한 경우에 대비하여 영업배상책임 보험에 전 지점이 가입하고 있으며 포장이사 전문 업체로서 다양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CS 및 서비스 품질 관리에 집중해 이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파란이사는 이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드림팩 서비스와 매월 5명의 우수 후기를 뽑는 칭찬하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울산종합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