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정보
빠르고 안전한 원룸 이사를 원하는 고객님을 위한 파란이사만의 특별한 이사 서비스
   >    소식·정보    >    뉴스룸

뉴스룸

파란이사 노인석 대표, 중소기업 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
작성자   |   파란이사     등록일  |   2019.03.20

 

 

김병만의 파란이사 노인석 대표가 최근 중소 벤처기업의 경영 및 생산성 향상을 통해 국가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중소 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지난 2018년 1월 20일 개최된 안양, 군포, 의왕시 벤처기업협회 송년회에서는 한 해 동안 벤처기업으로서 경영 및 생산성 향상을 위해 국가 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을 치하하는 자리를 가졌는데 김병만의 파란이사와 이사의 달인 김병만 통합 브랜드 더파란의 노인석 대표가 중소기업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김병만의 파란이사와 이사의 달인 김병만은 20년 이상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사, 청소, 생활 서비스까지 전화 한 통으로 해결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시행, 소비자 만족도와 이사 부문 랭킹 상위권을 달성하며 이사 전은 물론, 이사 후 서비스까지 완벽하게 제공하는 포장이사 전문 기업이다.

 

이사 서비스 도중 발생할 혹시 모를 파손 및 분실에 대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 서비스 시스템을 도입한 파란이사는 포장이사 전문 업체로서 다양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CS 및 서비스 품질 관리 역시 중점을 두고 있다.

 

또한 파란이사는 이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사 후 제공되는 드림팩 인증샷 이벤트와 매달 5명의 우수 후기를 선정하는 칭찬하기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한소정 기자

저작권자 © 울산제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