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ofile

회사소개

후원활동

 
샘복지 재단 후원

샘복지재단은 1997년에 설립된 기독교 NGO로 한국과 중국, 미주, 호주에 본부를 두고 활발히 활동 중입니다. 의료와 복지를 통해 굶주림과 질병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구호하며, 북한의 어린이와 임산부에게 영양소를 공급합니다. 또한 전세계 고통받는 아이들에게 영양특별식품(RUTF)을 공급하여
생명을 살립니다.

파란이사그룹은 2011년부터 샘복지재단의 후원이사로서 전 세계에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국유네스코협회연맹 의왕협회 가입

한국유네스코협회연맹은 사단법인으로 유네스코한국위원회와 협력하여 1965년 이후 활동을 해오고 있습니다.

유네스코 의왕협회는 2012년 6월 한국유네스코협회연맹에 정식으로 가입을 요청해 승인이 이뤄졌으며 앞으로 의왕시 문화유산 보존을 비롯한 다문화가정 지원, 환경정화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습니다. 파란이사그룹은 본사가 의왕시에 위치해 있으며, 유네스코 의왕협회의 창립총회 회원으로 의왕시의 문화유산을 보존하고 봉사활동과 의왕시의 정체성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1004나눔 후원사업

파란이사그룹은 의왕시과 함께 1004나눔 후원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의왕시청, 의왕시 무한돌봄센터와 함께하는 1004나눔 후원회사업은, 의왕시에 거주하는 복지사각지대 소외게층을 위해 소중히 쓰여질 예정입니다.

파란이사그룹은 앞으로도 사랑과 행복,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