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고객센터

공지사항

제목
2017년 5월 우수팀 및 우수고객후기 안내
등록자 파란이사 등록일자 2017.06.14
IP x.x.x.x 조회수 287

안녕하세요 고객여러분!
파란이사 그룹(김병만의파란이사 & 이사의달인김병만) 입니다.

지난 5월 한 달 동안 파란이사 브랜드를 이용해주시고 사랑해주신 고객여러분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남은 6월에도, 다가오는 6월에도도 김병만의파란이사 & 이사달인김병만에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 부탁드리며,
5월의 파란이사그룹 우수팀 & 고객추천팀, 그리고 고객 우수후기를 올려드립니다.

---------------------------------------------------------------------------------------------------------------------------

[2017년 5월 우수팀 & 고객추천팀]

▶ 이달의 우수팀
  -  파란우수팀 : 김병만의파란이사 214호점 (김택헌 지점장)
 
▶ 고객추천팀 : 김병만의파란이사 35호점 ( 이영주 지점장)

[2017년 5월 고객 우수후기]
▶'파란이사 82호~~!! 감사해요~~^^' by 공○연 고객님




오늘 이사하고 바로 후기써요~~^^
남성국 팀장님팀에서 이사했어요.(성함 맞으시죠?^^)
손발이 잘맞는 팀이시라 이삿짐 싸실때부터 다르시더라구요.
4년만에 이사하느라 걱정이 많았는데 정리도 착착 제자리에 넣어주시고..
저보다 더 쓰기편하게 짐정리를 해주셨네요~^^
아이 둘 둔 주부라 주방을 신경 써 달라고 했는데 냉장고정리...부엌정리를 너무 잘해주셧어요.
창고나 보이지 않는 부분은 물론...뒷정리까지 깔끔하게 해주셔서 너무 만족스럽네요.
거기에 말까지 위트있게 하시네용~~
이사걱정 엄청했는데 비오기전에 이사 끝내주신다고 부지런히 움직이시는 모습이 너무 감동이었어요.
힘든이삿날에 즐거운 기억 주셔서 감사합니다~~~~~

---------------------------------------------------------------------------------------------------------------------------

▶'212호 안동점 젊은 사장님! 번창하실꺼에요~' by 이○영 고객님
212호 안동점 친창합니다~~~
완전완전! 강추! 안동, 점촌, 예천, 문경 기타등등... 고민하지 마시고. 견적 및 문의하세요! (나 좀 광고 같다는.ㅋㅋㅋ 전 그냥 순전히 고객임)
안동에 발령을 받아 이사를 갔으나.ㅠ 딱 1년 1달을 살고 다시 경기도로 발령을 받은 신혼부부입니다.

안동에서도 투룸, 경기도에서도 투룸 더군다나 옵션이 있는 곳에 있던터라 가전도 없고, 짐도 별로 없었고,,,(라고 쓰고 가구는 겁나 큰 특히 침대...)
여튼 그래서 저렴하게도 하고 싶었고, 가구가 1년밖에 안된 좋은 것들이라. ㅠ 상하지 않았으면 했고,ㅠ
이래저래 걱정을 많이 하며 2군데 견적을 받았는데... 가구가 고가구니... 너무 크니.. 어쩌니를 하시면서.. 엄청난 견적을 내는 다른곳 2군데.
그러다 파란이사에서 2월 우수팀을 보고. 여긴 안동도 하겠다 싶어 예약을 걸었더니.(이때는 전체 문의번호로 전화를 했어요~)
잠시후 엄청난 목소리와 엄청난 친화력이 전화 너머로 넘치는 젊은 사장님이 전화를 주셨고,ㅋ 전.................... 집도 안보여드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화로. 순수하게.ㅋ 계약금 송금!

그만큼. 그냥 젊으셨고. 제 이야기를 잘 들어주셨고. 제가 무슨말을 하는지 잘 파악해 주셨어요.
가전은 TV 하나다. 가구가 크다, 침대가 크다. 기타등등.
솔직하셨어요.ㅋ 사모님 사모님 생각에 집에 옷이 많으신것 같냐고.ㅋ 적으신것 같냐고.ㅋㅋㅋ 적다고 하니깐 알겠다고.ㅋㅋㅋ
완전 쏘쿨한 견적과 함께.ㅋ 바로 계약금 날려 드리고.

아주 젊고. 힘찬.ㅋ 잘생긴.ㅋㅋㅋ 2분이 방문해주셨고, 저는 투룸이라 2분도 괜찮았어요.
우선 가구를 모두 꼼꼼히 너무 잘 싸주셨고. 손상된거 하나 없었어요.ㅋ
침대는 가져오신 천케이스가 들어가지도 않는 가장 큰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불을 둘둘둘 꼼꼼히 말아서 이동해 주셨구요.
나이 많고... 둔한... 아저씨들이 와서 일을 하시면 뭔가... 불안하고.ㅠ 먼가. 어수선하고. 먼가 좀 늦고... 이런게 있자나요.
근데 사장님이 너무 젊으시니. 일이 일사천리였어요.

그리고... 전 봤죠. 센스있는 사장님의 짐 넣는 순서.ㅋㅋㅋ 뭔가 다.. 계획과 스킬이 있으시겠지만.
경기도에 도착해서. 짐차 문을 열었는데.ㅋㅋㅋ 저희집 이동식 청소기가. 딱 젤 밖에 있더라는.ㅋㅋㅋ 창문에서 그거보자마자 신랑한테 가져다 달라고 해서. 새집에 청소기 쏴~ 할수 있었어요.ㅋ
센스까지 탑재하신 사장님 완전 강추.

작년에 결혼한 신혼부부라 이사도 처음이고. 이사 거리도 멀었는데.ㅠ
맘편하게. 가구 하나도 손상없이 마음 졸이지 않고 견적도 너무 좋게 주시고. 다 맘에 들었어요!

여기에 금액적인걸 적어도 되는건지.;;; 모르겠는데.
사장님께서 깍아 주신.ㅋㅋ 사다리비도.ㅋㅋ 다시 다 드리고.ㅋ
저희는 도착지가 경기도라. 사장님이 경기도 사다리비를 실비 청구해 주셨어요. 근데 사다리 아저씨랑 알아서 네고. 하셔서.ㅋ 많이 저렴하게 해주셨구요.!!!

여튼 212호 문경점 사장님 날로날로 번창하세요!!!!!!!!!!! 돈 많이 버세요~

---------------------------------------------------------------------------------------------------------------------------

'포장이사 전문 김병만 파란이사로 깔끔하게 이사 끝~' by 박○환 고객님 (네이버 블로그 후기)
※해당 상세후기를 아래 링크에서 자세하게 확인해보세요~!
http://designer0808.blog.me/221011628037


별이네 이사하는 날 여기저기 견적도 넣어보고
포장이사 알아보다 선택한 김병만의 파란이사
포장이사부터 청소까지 한번에 해결했어요



김병만 포장이사의 남다른 점~
다른 이사는 바구니에 그냥 물건을 넣었다면
김병만의 포장이사는 깨끗하게 일회용 비닐 시용
바구니에 그냥 넣는 게 아니라 비닐 포장 한번 하고 이삿짐을 정리해주시니
깔끔함이 가장 마음에 드네요

이삿짐 들어오기 전 후다닥 마무리되었는지 확인만 하고
전 부동산으로 후다닥 간사이에도
김병만의 파란 이삿짐이 알아서 척척 이삿짐을 정리해주셨지요
오전에 냉장고도 배송을 부탁드렸는데, 사람이 없어서 아무렇게나 놓여 있었답니다.
이사하시는 사장님께 라인 정리를 부탁드렸더니 냉장고와 김치냉장고의 자리를 잡아서 정리해주셨어요~
계단에 보양 작업은 해놓긴 했지만 미끄럽고 위험한 상태라 이사하기 힘드셨을 텐데
많은 책들과 책상 등 무거운 짐들을 등에 업고 다락까지 배달해주셨답니다.



이사 후 마지막에 청소까지 깔끔하게 마무리해주셔서
특별히 신경 쓰지 않아도 편리한 김병만 이사~
17층 탑 측에 다락방이 있어 이사하기 힘드셨을 텐데...
깔끔하게 마무리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의견 목록 (총0개)
 
아이콘
Selected Icon
목록


윗글 : [공지] 이사업체의 보험, 잘 알고 계약하세요!
아래글 : 2017년 5월 우수팀 및 고객추천팀 시상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