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정보
빠르고 안전한 원룸 이사를 원하는 고객님을 위한 파란이사만의 특별한 이사 서비스
   >    소식·정보    >    뉴스룸

뉴스룸

포장이사 축적된 노하우로 문제점 최소화시킨 전문업체 ‘김병만의 파란이사’…‘닥터플러스 서비스’ 도입
작성자   |   파란이사     등록일  |   2018.05.11

 

 

<포장이사 전문 업체 김병만의 파란이사가 축적된 노하우를 기반으로 시기 별로 이사 때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들에 대해 많은 데이터를 확보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데이터를 통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서비스 질의 높이고 있다는 것이다. 사진=김병만의 파란이사 제공> 

 

포장이사 전문 업체 김병만의 파란이사가 축적된 노하우를 기반으로 시기 별로 이사 때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들에 대해 많은 데이터를 확보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데이터를 통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서비스 질의 높이고 있다는 것이다.

  

이 업체 관계자는“이사는 신속하고, 이후 생활에 지장이 없도록 쾌적한 실내 환경 및 동선 배치에도 신경을 쓴다”며 “파란이사를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특히 파란이사는 최근 닥터플러스 서비스를 도입했다. 이에 대해 업체 측은 “세균, 곰팡이, 집 진드기 퇴치 및 향균 작용에 도움이 되는 DOCTOR PLUS(닥터플러스) 향균제를 제공한다”며 “고객들이 머물 새로운 보금자리를 쾌적하게 꾸밀 수 있도록 돕는다”라고 말했다. 이어 “닥터 블루 서비스는 고객이 직접 상호, 유통기한, 제조회사, 약품 이름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이사 시 고객이 보는 앞에서 제품을 오픈하여 서비스를 제공한다”라고 덧붙였다.

  

이 외에도 기업이전 작업의 전문가로 구성된 파란이사 기업이전사업부에서는 기업에서 원하는 니즈를 정확하게 반영해 맞춤형 이전 서비스를 진행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기업이전 외에도 공장이전, 중량물 특수장비 이전 등 다양한 이전 서비스가 가능한 장비와 인력을 보유해 폭넓은 서비스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김병만의 파란이사는 지속적인 CS 및 서비스 품질관리를 통해 고객의 입장에서 만족스러운 이사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파란이사그룹은 개그맨 김병만이 CMO로 역임 중이며 국토교통부 정식 주선사업 허가업체로 인증받은 포장이사 전문 기업이다.

  

20년 이상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사, 청소, 인테리어, 생활서비스까지 전화 한 통으로 해결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강조했다.

 

정재훈 기자 (jungjh@nextdaily.co.kr)

 

         이전글               맨 위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