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 더파란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혹시 서비스 이용 중 아래와 같은 사항이 발생하셨다면, 당사 법무팀으로 연결되는 A/S접수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더파란은 고객님의 불편 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1 불친절한 상담 서비스 |
2 방문(전화) 상담 및 약속 불이행 |
3 서비스 이용 불편 및 직원의 불손한 언행 |
4 기타 더파란과 관련된 모든 내용 |
1 불친절한 상담 서비스 |
2 방문(전화) 상담 및 약속 불이행 |
3 서비스 이용 불편 및 직원의 불손한 언행 |
4 기타 더파란과 관련된 모든 내용 |
더파란 A/S 문의 접수안내
① 인터넷접수(아래의 폼에 글을 남겨주세요)
② A/S 고객센터 : 1566-7724 (내선2번) / fax : 031-429-1233
③ 이메일 접수 : paranasd@paran24.co.kr
* 본사 콜센터에 접수하지 않은 지점 개인 고객님의 A/S 문제 및 클레임 문제는 더파란에서 관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