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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 더파란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혹시 서비스 이용 중 아래와 같은 사항이 발생하셨다면, 당사 법무팀으로 연결되는 A/S접수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더파란은 고객님의 불편 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1 불친절한 상담 서비스 2 방문(전화) 상담 및 약속 불이행
3 서비스 이용 불편 및 직원의 불손한 언행 4 기타 더파란과 관련된 모든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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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파란 A/S 문의 접수안내
① 인터넷접수(아래의 폼에 글을 남겨주세요)
② A/S 고객센터 : 1566-7724 (내선2번) / fax : 031-429-1233
③ 이메일 접수 : paranasd@paran24.co.kr
* 본사 콜센터에 접수하지 않은 지점 개인 고객님의 A/S 문제 및 클레임 문제는 더파란에서 관여할 수 없습니다.
[ 서비스 이용약관 ] 에 동의함 (수집하는 개인정보, 수집/이용목적, 개인정보 보유기간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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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파란 A/S 클레임 처리 절차
1. A/S 및 불편사항 접수시 정중한 사과 및 접수내용을 메모합니다.
2. 접수된 내용을 해당 지점에 확인합니다.
3. 고객님의 입장을 인지하고 해당팀의 신속한 내용 전달 및 체크를 진행합니다.
4. 해당 지점장이 접수한 내용에 대해 처리방안 및 처리기한 등을 고지합니다.
5. 고객님과 해당팀의 원만한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소비자보호원의 중재 및 적재물 손해보험 업체에 접수 합니다.
6. 고객님의 불편사항 처리 완료 후 해당팀의 패널티 적용 및 별도의 교육이수를 진행합니다.